안녕하세요 :) 하루하루 웨딩 준비하느라 바쁘게 생활하고 있네요~ 저번 주말에 대구 비비엔다 스튜디오를 방문해서 웨딩 촬영을 하고 왔어요. 원래 2월 말에 하려다가 날짜를 한번 변경해서 땡겼는데 이렇게 추울줄 몰랐어요....

전날까지만 해도 폭설이 내리고.. 영하 8,9도 까지 내려가서 진짜 촬영 어떡하지 걱정을 많이 했거든요.

다행히도 제가 촬영하던 날은 12시부터 7시까지 딱 날이 풀리는 시간대라 그나마 무사히 촬영을 마치고 왔어요.^^ 보정속옷 (부착형 누브라, 엉덩이뽕) 반지케이스(따로 찍어달라 요청했어요) 블랙 드레스 + 블랙 정장(야외씬 때문에) 알러지약(드레스 소재에 민감해서) 컨셉 셀렉 해둔것과 참고사항 담은 USB 현금봉투(도우미, 원본비용) 화장품(중간 중간 수정용) 보조배터리(생각보다 배터리 소모가) 빨대(립 지워지지 않게) 가글(매너쥬) 인공눈물(조명때문에 눈이 건조해요) 예랑이 검정구두, 검정양말, 흰색양말, 스킨색 속옷(밝은 정장만) (TIP. 구두랑 타이는...